충청뉴스라인
> 뉴스 > 연애
'1박 2일' 조인성, '시선강탈 3단콤보' 화제!
충청뉴스라인  |  webmaster@ccnewsline.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9.24  17:17: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블로그 구글 msn

   
 
'1박 2일' 차태현의 섭외에 응답한 특급 게스트 조인성이 자체발광 외모부터 훈훈한 기럭지, 심쿵 미소까지 이어지는 '시선강탈 3단콤보'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실미도로 떠난 '쩔친노트 특집'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 가운데, 조인성이 수려한 자태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이번 주 '1박 2일' 멤버들은 일상에 지쳐 쩔어(?)있는 친구들과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나기 위해 각자 자신의 '쩔친'을 섭외하게 됐다. 그런 가운데 차태현의 쩔친으로 '1박 2일'을 찾아온 조인성은 안구를 정화시키는 외모로 촬영장뿐만 아니라 안방극장까지 화사하게 만들었다.

차태현은 혹시나 싶어 전화를 건 조인성이 전화를 받자 스케줄부터 체크했다. 이에 조인성은 "별거 없습니다"라는 대답을 보냈고, 차태현은 애써 새어 나오는 웃음을 막으며 "조인성 구경하러 갈래?"라며 조인성의 출연에 대해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기대감 속에 등장한 조인성의 '멋짐'은 첫 등장부터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이른 아침 카페에서 김기방과 모닝커피를 즐기고 있던 조인성은 모자부터 신발까지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그 누구보다 빛나는 자태를 뽐내고 있었으며, 차태현과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멋을 폭발시키는가 하면 스태프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는 예의 바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차태현과 마주보고 앉은 조인성은 그의 돌발 여행 제안에 당황해 웃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차태현의 "가자!"라는 한마디에 잠시 고민하다 이내 "이렇게 되면 가야 되는 거지 뭘"이라며 쿨내 폴폴 나는 대답으로 남자들의 의리를 보여줬으며, 더불어 "배타거든"이란 말에 빵 터지는 모습으로 시원한 웃음폭탄까지 선사했다.

마침내 실미도에 도착한 조인성은 현장을 절규와 환호의 현장으로 만들었다. 그의 등장에 멤버들과 다른 쩔친들이 "우릴 왜 부른 거야~", "우린 다 묻혔어!"라며 절규를 하기도 하고, "걸그룹 안 와도 돼~ 조인성 왔으니 됐어!"라며 환호와 박수 소리를 보내기도 한 것. 특히 천명훈은 조인성에게 "뭐가 쩐(?)거에요?"라고 묻자 정준영이 "잘생겨서 얼굴이 쩔(?)어요~"라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달했다.

"조인성은 의자 들고 오는 것도 달라~"라는 감탄을 자아내며 밀물을 피해 이동한' 쩔친배틀 스피치'에서 조인성은 훈훈한 기럭지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정직하게 사시다 보면 더 좋은 기회가 올 거라 생각합니다"라는 예의 바른 마무리로 또 한번 훈훈함을 전했다.

이렇듯 조인성은 자체발광 외모와 훈훈한 기럭지,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드는 미소로 시청자들의 안구를 정화시키며 환호를 이끌어 냈다. 무엇보다 '1박 2일' 차태현의 섭외에 쿨하게 응답하며 '의리'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고, 더불어 다음주 예고편에선 누구보다 진지하고 멋있는 모습으로 예능감을 폭발시킨 모습이 선 공개돼 앞으로의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1박 2일'을 찾아온 조인성의 의리에 네티즌들은 "화장기 하나 없어도 조인성의 조각미모는 빛나는구나~",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심장이 콩닥콩닥", "진짜 감탄을 자아내는 외모", "조각 같은 외모에 예능감까지 폭발시키면 어떡해~ 너무 좋잖아~ㅋㅋ 복불복 기대!", "조인성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다음주가 더욱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박 2일'은 높은 시청률로 시즌3 론칭 이후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하는 경사를 맞았다. 22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1박 2일'은 전국 기준 시청률 23.3%를 기록했고, '1박 2일'이 속한 '해피선데이' 역시 전국 기준 16.4%, 수도권 기준 18.2%의 높은 시청률로 또 다시 올해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쩔친노트'' 특집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28일 방송된다.

충청뉴스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블로그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후원신청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편번호 : 33310  연수원 : 충청남도 청양군 화성면 구숫골길 105-19 (구재리 167-8)  |  대표전화 : 041-943-8113  |  팩스 : 041)943-4016
충북본부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월평로 228 태성빌딩 2층 202호  |  전화 043-214-1285  |  팩스 0303-3130-1285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충남 아00202  |  등록연월일 : 2013.10.14  |  발행연월일 : 2013.10.15  |  발행인/편집인 : 김대균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관식
Copyright © 2013 충청뉴스라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