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 국방위원장이 51번째 생일을 맞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7일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조선우표사가 통일을 다룬 노래인 `우리는 하나'를 소재로 한 우표를 발행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7일 보도했다. 소형전지로 된 이 우표에는 백두산 천지와 한라산 백록담이 그려져 있고 `우리는 하나'의 악보와 가사가 적혀 있다.

▲전국 선군청년전위 열성자대회가 7일 김정일 국방위원장에 대한 맹세문을 채택하고 이틀간의 일정을 끝냈다고 평양방송이 이날 전했다.

▲조선중앙TV는 7일 오후 평양에서 열린 류경정주영체육관 개관 기념 남북 통일농구대회 경기를 이날 오후 9시50분께부터 녹화중계했다.

▲노동당 창건 58돌을 맞아 제4차 평양 화초전시회가 7일 소년백화원에서 야생화와 분재 등 490여종 6천950여점이 출품된 가운데 개막됐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이 개막식에는 한성룡 노동당 중앙위 비서, 로두철 내각 부총리, 최종건 도시경영상, 량만길 평양시 인민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문학예술출판사는 아시아, 아프리카 문학의 발생 및 발전과정을 담은 `세계문학의 어제와 오늘(1)'을 최근 출판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7일 보도했다.

▲베네수엘라 공산당출판사가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노작 `혁명적 당 건설의 근본문제에 대하여'를 최근 단행본으로 출판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7일 전했다.

▲영국 노동당 출신인 글린 포드 유럽의회 의원 일행이 7일 박경선 노동당 중앙위 부부장 등의 환영을 받으며 평양에 도착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유엔총회 제58차 회의에 참가했던 최수헌 외무성 부상 등 대표단이 7일 귀국했다고 평양방송이 밝혔다./연합
저작권자 © 조선일보 동북아연구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