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부 공보 및 사회정책부장을 단장으로 한 러시아의 모스크바시대표단이 27일 북한을 방문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이날 보도했다.

▲최태복 노동당 중앙위원회 비서는 26일 평양 만수대의사당에서 방북 중인 라오스 민족정치 및 행정과학원 대표단을 만나 담화를 나누었으며 이날 회동에는 신영훈 김일성고급당학교 부교장이 동석했다고 평양방송이 27일 소개했다.

라오스대표단은 27일 항공편으로 평양을 출발했다.

▲양형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부위원장은 26일 만수대의사당에서 방북 중인 중국 외교부대표단을 만났으며 이 자리에는 최수헌 외무성 부상이 동석했다고 평양방송이 27일 전했다.

중국 외교부대표단은 27일 항공편으로 귀국했다.

▲노동당 중앙위원회는 지난 21일 불가리아 대통령선거 2차 결선투표에서 승리한 게오르기 파르바노프(44) 당선자에게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27일 뒤늦게 밝혔다.

▲김정일 노동당 총비서는 최근 감자농사에서 성과를 거둔 량강도 삼지연군 농업근로자들에게 감사문을 보냈으며 26일 현지에서는 계응태 당중앙위 비서, 량강도 리공필 인민위원장, 차영철 농촌경리위원장, 김경호 도당 비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모임이 열렸다고 중앙방송이 27일 말했다.

김 총비서는 또 최근 인민대학습당에 컴퓨터 관련 도서와노래집 등 80종 170여부의 도서를 선물했다고 위성중계된 조선중앙텔레비전이 27일 보도했다./연합
저작권자 © 조선일보 동북아연구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