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가족 등산대회

김재순(김재순) 서울대 총동창회장은 모교 개교 54주년을 맞아 15일 오전 9시 관악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출발하는 서울대가족 등산대회를 갖는다.



◈창립 6주년 기념 심포지엄

서영훈(서영훈) 신사회공동선운동연합 상임고문은 13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창립 6주년 기념 심포지엄 및 후원의 밤 행사를 열었다.



◈부부동반 초청 기념행사

김정배(김정배) 고려대 총장은 14일 오후 3시 30분 본교에서 입학 40주년을 맞는 60학번 교우를 부부 동반으로 초청, 기념행사를 연다.



◈심청효행상 시상식

이길녀(이길녀) 가천문화재단 이사장은 14일 인천 종합문예회관에서 제2회 심청효행상 시상식을 갖는다.



◈30회 전국 야쿠르트대회

김순무 한국야쿠르트 대표는 14일 오전 10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야쿠르트 판매 30주년을 기념, ‘제30회 전국 야쿠르트대회’를 연다.



◈북한 농업지원 사업 협의

강문규(강문규) 새마을운동중앙회장은 14~21일 대표단 11명을 인솔하고 북한 10개군을 방문, 농업지원 사업을 협의한다.



◈산업재산권법·특허정책 강의

오강현(오강현) 전 특허청장은 한국산업기술대 겸임교수로 초빙돼 ‘산업재산권법 및 특허정책’을 강의한다.



◈직업전문학교협회장 선임

김상철(김상철) 대명직업전문학교장은 최근 열린 전국직업전문학교협회 총회에서 제6대 회장으로 선임됐다.



◈항행시스템 학술회 개최

김원규(김원규) 한국항행학회 회장은 14일 오전 10시 여의도 63빌딩에서 항행시스템, 위성항행 등에 대한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수학올림피아드 활성화 회의

이강섭(이강섭·단국대 교수) 한국수학교육학회장은 14~15일 대교빌딩에서 영재교육 및 수학올림피아드 활성화를 주제로 학술대회를 연다.
저작권자 © 조선일보 동북아연구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