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인재 육성방안 세미나

이종훈(이종훈) 중앙대 총장은 27일 오후 1시 본교에서 ‘기업의 채용 변화에 따른 대학 인재 육성 프로그램 개발’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과학기술연구원과 교류협정

노건일(노건일) 인하대 총장은 26일 오전 11시 본교에서 박호군 한국과학기술연구원과 학술·연구 교류 협정 조인식을 갖는다.



◈아시아신협연합회 회장에

박진우(박진우) 신협중앙회장은 25일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에서 열린 아시아신협연합회 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정상회담 이후 북한 포럼

서대숙(서대숙) 경남대 극동문제연구소장은 26일 오후 3시 본원에서 ‘정상회담 이후의 북한’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학부모 대상 통일교육

양순직(양순직) 한국자유총연맹 총재는 26~27일 장충동 자유센터에서 서울 초·중등학교 학부모 440명을 대상으로 통일 교육을 실시한다.



◈서비스경영학회 회장으로

유시정(유시정) 경기대 경영학부 교수는 25일 열린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창립총회에서 초대 학회장으로 선임됐다.



◈목요상 의원 초청 강연회

윤영오(윤영오) 국민대 정치대학원장은 26일 오후 6시 30분 본교에서 목요상 한나라당 정책위의장을 초청, 강연회를 연다.



◈조세 정책과제 심포지엄

구종태(구종태) 한국세무사회 회장은 29일 오후 2시 명동 은행회관에서 ‘21세기 조세환경 변화와 정책과제’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연다.



◈수자원 개발·보전 학술회

윤용남(윤용남) 한국수자원학회장은 26~29일 워커힐호텔에서 ‘수자원의 바람직한 개발과 보전을 위한 물과학’을 주제로 학술회의를 연다.



◈열차 주행 안정성 평가 워크숍

이헌석(이헌석) 한국철도기술연구원장은 26일 오전 10시 본원 안양 별관에서 ‘열차 주행 안정성 평가’를 주제로 한·중 워크숍을 연다.



◈장학금 2억원 전달

이강룡(이강룡) 청권사(전주리씨효령대군파종회) 이사장은 오는 30일 오후 1시 효령광장에서 대학생 400명에게 장학금 2억원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조선일보 동북아연구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