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물가정보 창간30년 기념

노영현(노영현) 사단법인 한국물가정보회장은 12월 1일 오후 5시30분 조선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종합물가정보’ 창간 30주년 기념식을 갖는다.



◈BJ 보도상 시상식 열어

변건(변건) 한국방송기자클럽 회장은 12월 1일 오후 6시 63빌딩에서 ‘제11회 BJ 보도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박춘호 재판관 초청 특강

정의승(정의승) 한국해양전략연구소 이사장은 12월 1일 오후 2시 힐튼호텔에서 박춘호 국제해양법재판소 재판관을 초청, 특강을 갖는다.



◈‘장보고 정신 재조명’ 학술회

방희석(방희석) 한국국제상학회장은 12월 1일 오전 10시 코엑스에서 ‘해상왕 장보고의 국제상인 정신 재조명’ 학술대회를 갖는다.



◈한·중 한국전쟁 학술회 보고

박두복(박두복) 한국전쟁연구회 회장은 12월 2일 오후 2시 외교안보연구원에서 지난 10월의 한·중 한국전쟁 학술회의 결과 보고회를 갖는다.



◈세계 유산 등록 축하회

유인학(유인학) 세계거석문화협회 총재는 29일 호주 케언스에서 한국 고인돌 및 경주 역사 유적지의 세계 유산 등록 축하회를 가졌다.



◈의류 민족돕기운동에 전달

정연동(정연동) 한전KDN 사장은 30일 의류 650여점을 북한 및 해외동포를 돕는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사무총장 이용선)에 전달했다.



◈성남인의 밤 행사

변을룡(변을룡) 성남고 동창회장은 12월 1일 오후 6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성남인의 밤’ 행사를 열고 자랑스러운 성남인의 상을 수여한다.



◈한국아동음악상 본상 수상

동요작곡가 김봉학(서울 계성초교 교사)씨는 제24회 한국아동음악상 본상 수상자로 선정돼 12월 8일 명동YWCA에서 상을 받는다.



◈시민운동의 방향 심포지엄

조희영(조희영) 한국독일학회장은 12월 1일 오후 2시 동국대에서 ‘시민운동의 방향과 과제’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사랑·칭찬’ 글짓기대회 시상

박강수(박강수)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은 12월 1일 오전 11시 배재대에서 ‘사랑하고 칭찬하기’ 글짓기 대회 시상식을 갖는다.
저작권자 © 조선일보 동북아연구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