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라인
> 뉴스 > 연애
'슈퍼맨', 만세의 앙증맞은 짜장면 먹방!
충청뉴스라인  |  webmaster@ccnewsline.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0.27  16:26: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블로그 구글 msn

   
▲ ▲ 사진제공=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의 때묻지 않은 동심이 시청자들을 웃고 울렸다.

나비, 거미 등 작은 생명 하나도 소중히 여기는 순수함이 마음을 따뜻하게 했고,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예상 외의 행동을 하는 천진난만함은 배꼽 잡는 흐뭇함을 선사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이렇듯 웃음과 감동으로 마음을 정화시켜준, 힐링 천국이 따로 없었다.

이는 압도적인 시청률로 이어졌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6.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강한 시청률 1위 파워를 과시했다.

이는 동시간 코너별 시청률 17주 연속 1위의 기록인 동시에, 주말 6개 예능 코너뿐만 아니라 주말 전체 예능 프로그램 1위의 대기록이다.

또한 '삼둥이' 만세의 짜장면 먹방 장면에서는 분당 시청률이 23.5%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아빠와 걷는 길은 곳곳이 호기심 천국이었다. 아빠가 열어준 세상에서 아이들은 보고 만지고 교감하며 그렇게 또 한 뼘씩 성장해갔다. 같은 길을 걸어도 아이들은 다른 것을 봤다. 세상 모든 것이 친구였고, 손을 내밀어 교감해야 할 존재였다.

아빠와 남도 여행을 간 하루는 골목길에서 날개가 부러져 날지 못하는 나비를 발견하고는 "나비 친구들이 도와줄 거"라며 나비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어 길을 걷다가 또 다른 나비를 발견하자 "도와주러 왔다"며 기뻐하는 순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아빠 송일국과 템플스테이를 한 삼둥이의 큰형 대한은 거미를 보며 "거미야 안녕"이라고 인사를 건네는 모습에서 아이들의 동심을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

처음 만나는 세상의 모든 것이 신기한 아이들의 반응은 어른들의 검은 마음을 돌아보게도 했다. 어떤 선입견도 없이 처음 느낌 그것을 믿고 어울리며 즐거워하는 모습에서 어른들도 때묻지 않았던 시절을 떠올리게 했다.

아빠 이휘재와 함께 놀이터에 간 서언은 그날 처음 만난 동네 형 옆을 꼭 붙어 다니며 형의 "아아아"라는 말까지 따라 하는 등 즐거워했고, 동물원에서는 처음 본 물범이 신기해 "우와"를 연발하며 눈을 뗄 줄 몰랐다.

아빠와 템플스테이를 간 삼둥이는 그곳에서 처음 만난 누나들과 서로 도우며 아빠 없이도 잘 지냈다. 템플스테이를 하는 이들과 어울려 밥도 참을 줄 알며 제법 의젓하게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급기야 민국은 집에서도 안 하던 마이크를 잡고 태연하게 노래하고 춤추는 의외의 모습으로 아빠를 놀라게 했다.

아빠가 열어준 호기심 천국에서 새로운 세상을 만나고 아빠와 노는 사이 아이들은 그렇게 조금씩 성장하고 있었다. 하루가 강아지에게 닭 구이를 주려고 아빠에게 많이 먹지 말라고 하는 등 남을 생각하는 마음도 커졌다.

사랑이는 아빠가 없는 사이 부쩍 자라, 혼자 옷을 입고 양말을 신고, 이를 닦았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다 잡히지도 않는 아빠의 손을 겨우겨우 잡고 걸어온 아이들은 이 길을 지나면 더 많은 세상과 마주하며 어른이 되어 갈 것이다.

그러나 아빠와의 이 길이 아이들의 인생을 결정짓는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아빠는 믿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하루가 나비 걱정 할 때 나도 모르게 찡해서 울었다. 내게도 저렇게 티없이 순수한 시절이 있었겠지. 나도 순수한 어른이고 싶다", "하루는 정말 착하고 순수 해보여요. 이대로 계속 마음씨 곱고 순수하고 착하게 자라줬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서언이 오늘 티비 보는데 동물 완전 못 만질 줄 알았는데 덥석 만지는 거 보고 진짜 귀여웠어요", "사랑이 오랜만에 아빠랑 단둘이 있으면서 스스로 이것저것 하는 거 보니까 진짜 많이 큰 거 같더라 ㅎㅎ 씩씩하게 먹는 모습 여전히 귀여워~" 등의 감상평을 올리며 아이들의 순수한 동심을 응원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충청뉴스라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블로그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후원신청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편번호 : 33310  연수원 : 충청남도 청양군 화성면 구숫골길 105-19 (구재리 167-8)  |  대표전화 : 041-943-8113  |  팩스 : 041)943-4016
충북본부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월평로 228 태성빌딩 2층 202호  |  전화 043-214-1285  |  팩스 0303-3130-1285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충남 아00202  |  등록연월일 : 2013.10.14  |  발행연월일 : 2013.10.15  |  발행인/편집인 : 김대균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관식
Copyright © 2013 충청뉴스라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