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영(윤세영) SBS 회장은 23일 오전 11시 숙명여대 94주년 기념식에서 명예 언론학 박사 학위를 받는다.

◈허갑범(허갑범·대통령 주치의) 연세대 의대 교수는 최근 대한동맥경화학회 정기총회 및 학술대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방극윤(방극윤)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은 23일 전경련회관에서 ‘산재근로자 재활의 현황 및 발전방향’을 주제로 국제재활 세미나를 연다.

◈안무혁(안무혁) 한국발전연구원 이사장은 25일 오전 7시 30분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북한의 변화전망과 한반도의 미래’조찬강연회를 연다.

◈홍병숙(홍병숙) 중앙대 생활과학대학장은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미국소매단체연합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최우수 논문상을 받았다.

◈구두회(구두회) LG창업고문이 22일 오후 4시 고려대 인촌기념관에서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최중근(최중근)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23일 오전 10시 30분 대전 본사에서 건설 및 용역업체 대표 29명을 초청, 간담회를 갖는다.

◈오준동(오준동) 전 연합뉴스 논설고문이 22일 사회복지법인 효실천운동본부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차광렬(차광렬) 포천중문의대 차병원 학원장은 23일 분당차병원에서 산부인과 복강경술과 난소 유리화 동결법에 대한 워크숍을 연다.



◈김정옥(김정옥) 한국문화예술진흥원장이 프랑스 마르세이유에서 열린 국제극예술협회(ITI) 국제본부 제28차 총회에서 회장으로 재선출됐다.
저작권자 © 조선일보 동북아연구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