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실명을 딴 안티(反) 김정일 인터넷사이트(www.kimjungilanti.com / www.안티김정일.com)가 8일 공식 오픈했다.

이 사이트를 운영 중인 김민철(가명.35. 자유기고가)씨는 이날 안티 김정일사이트를 개설하게 된데 대해 '남북정상회담 이후 우리 사회에 북한 체제와 김정일에 대한 비판을 가할 경우 반통일세력으로 매도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면서 '통일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우리 국민들이 북한의 현 실상과 김정일의 실체를 정확히 바로 보는 시각과 능력이 필요하다고 판단, 이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김씨는 또 '국내 일부 진보.좌익세력들이 남북정상회담 이후 김정일을 영웅시 하고 있으나 그는 대한항공기 폭파, 아웅산 폭탄테러, 강릉 잠수함침투사건 등을 총지휘한 죄인'이라면서 '이 사이트를 김정일의 실체를 파헤쳐 공개하는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티 김정일사이트는 ▲김정일 그는 누구인가 ▲김정일, 오늘의 그는 ▲김정일의 엽기행각 ▲김정일의 만행 사례 ▲북한을 알고 싶다 ▲핫이슈 쟁점 ▲네티즌 광장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한편 안티 김정일 사이트에 앞서 기업인 신모씨가 지난해 11월 김대중 대통령의 영문약자 'DJ'를 이용, 개설한 '안티DJ' 인터넷 사이트(http://myhome.dreamx.net/freenet2000)가 현재 운영 중에 있다./연합
저작권자 © 조선일보 동북아연구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