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현(박용현) 서울대병원장은 28일 경남 합천 초계종합고등학교 체육관에 20명의 의료봉사단을 파견해 지역 주민에게 의료봉사를 한다.

◈황계정(황계정) 연세대학교 문리대학장은 최근 한국 셰익스피어학회 회장으로 선임됐다.



◈이종원(이종원) 한국유럽학회장(수원대 교수)은 28일 오전 10시 한국외국어대 교수회관에서 ‘유럽 순방외교의 성과와 의의’ 세미나를 연다.

◈백봉기(백봉기) 한국세바스회장은 29~3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제2차 극동아시아 지역 총회’를 갖는다.

◈이병훈(이병훈) 남양알로에 사장은 지난 1년간 본사 및 대리점에서 모은 성금 1000만원을 27일 한국이웃사랑회에 전달했다.

◈김장환(김장환) 극동방송 사장은 28일부터 세계 침례교연맹 홍보와 재정을 위한 후원행사를 비롯, 미주 홍보집회를 갖는다.

◈진철훈(진철훈) 서울시월드컵주경기장건설단장은 27일 육군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ROTC 중앙회 정기총회에서 14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오기범(오기범) 가나감정 평가법인 대표이사는 최근 한양대 ROTC 총동문회 정기 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김창순(김창순) 북한연구소 이사장은 28일 오후 3시 서울 장안동 사옥에서 ‘김정일의 대남정책과 남북정상회담’포럼을 갖는다.

◈가야금산조(김윤덕류) 인간문화재인 이영희(이영희)씨가 제 22대 한국 국악협회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고(고) 한창기(한창기·사진) 전 뿌리깊은 나무 대표와 홍사종 (홍사종) 숙명여대교수(전 정동극장장)이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29일 보관문화훈장을 받는다.
저작권자 © 조선일보 동북아연구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