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캡처>

재입북한 탈북 여성 임지현(북한명 전혜성)씨가 북한의 대외선전용 매체에 또다시 출연, '납치설'에 대해 "새빨간 거짓말"이라고 주장했다.
북한의 대외선전용 매체 '우리민족끼리'는 지난 18일 유튜브 계정에 '따뜻한 품으로 돌아온 전혜성(임지현) - 지옥 같은 남녘 생활 3년을 회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임지현씨는 '납치설'에 대해 "새빨간 거짓말이고 날조"라며 "남조선에 가서 허무함을 느꼈다. 내 땅이 피눈물 나게 그리웠다"며 재입북 배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과거 음란 방송에 출연에 대해서는 "음란이 아니고 성인방송이었다. 짧은 옷, 야시시한 옷을 입고 춤을 추는 것"이라며 "한 번 춤춰보겠냐고 해서…장난 삼아 하는 것이라 생각했다. 그런데 그걸 날조해서 덤터기 씌우는 식으로 나온다"고 밝혔다.
특히 임지현씨는 자신이 출연했던 종편 프로그램에 대해 "거짓말 방송이고 교활한 방송"이라는 등의 표현을 쓰며 "돈의 꼬임에 넘어간 탈북자들을 유도해서 조국에 죄를 짓게 만든다"고 비난했다.
재입북 과정과 관련해서는 "압록강을 헤엄쳤다"며 "죄를 묻는 것도 없이 수고했다, 고생했다고 하면서 생각지도 못했던 사랑과 배려를 베풀어줬다"고 전하기도 했다.
임지현씨는 과거 TV조선 '모란봉클럽', '남남북녀'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8/19/2017081901000.html

저작권자 © 조선일보 동북아연구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